Glassix와 함께 간소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
Glassix는 여러 채널에서 메시징을 중앙 집중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고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. 이 플랫폼은 인스턴트 메시징 앱, SMS, 이메일, 라이브 채팅 및 소셜 미디어에서 대화를 통합하는 통합 인박스를 특징으로 하며, WhatsApp 및 Apple Messages for Business와 같은 인기 플랫폼을 포함합니다. 이 통합은 기업이 모든 고객 상호작용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하여 효율성과 응답 시간을 개선합니다.
이 플랫폼은 챗봇과 대화형 AI를 활용하여 빠른 응답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. 동적 대화 라우팅 엔진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규칙에 따라 상호작용을 에이전트에게 할당하여 부서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합니다. 미디어 공유 및 시각적 챗봇 빌더에 대한 지원을 통해 기업은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생성하고 실시간으로 참여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어, Glassix는 전자상거래, 환대 및 통신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 적합한 다재다능한 솔루션입니다.